전남

HOME > 전국뉴스 > 전남
전남

순천 | 순천 권분가게, 어려운 이웃과 함께 행복한 기부참여 줄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동현 작성일21-02-24 22:59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김동현기자] 순천시에 따르면 권분가게의 2차 개장을 앞두고 시민, 기관, 단체의 기부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순천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에게 물품을 지원하는 권분가게를 29일 개장해 운영하였으나, 개장 7일 만에 기부받은 물품의 소진으로 재정비 기간을 갖고 내달 22차 개장을 앞두고 있다.

 

시민들은 기부물품 소진 소식에 자신보다 더 힘든 시민들을 위해 나눔에 참여하고자 기부방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다양한 시민, 기관, 단체의 동참으로 익명시민(라면20박스) 농민회(340/700만원상당) 라일락봉사단(400만원상당) 여성친화봉사단 권애임(100만원상당) 황토국밥 이향기(100만원상당) 기아자동차 서대성(100만원상당) 노양기(100만원상당) 등을 기부했다.

 

물품기부에 동참한 자원봉사자는 기부물품으로 운영되는 권분가게가 예상보다 빨리 물품이 소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안타까운 마음에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우리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생각보다 훨씬 더 많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기부에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이 지역 곳곳에 퍼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부된 물품은 권분가게 2차 개장 시 지원될 계획이며 기부나 후원문의는 순천시 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