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국 | 한국환경관리사총연합회, 울산연합회 협업 '태화강일대 플로킹(Flooking)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상희 작성일24-04-14 18:59 댓글0건

본문

한국환경관리사총연합회,울산연합회는 지난 04월13일 토요일 태화강에서 연날리기 행사로 많은 사람들이 모인 만큼 발생된 쓰레기와 주변 환경정리를 하기 위해 환경감시단과 협업으로 환경개선활동을 진행했다. 


이러한 활동은 태화강 국가정원의 생태계를 보호하고 지역사회의 환경보호 의식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플로킹 활동은 단순한 환경 정화 활동을 넘어서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함께 고려하는 중요한 활동이다. 


개개인과 지역사회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행동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며, 사회적 융합과 협력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한국환경관리사울산연합회 김태원 회장은 환경감시단 조석용 회장과 협업으로 탄소중립을 위한 환경보호활동을 진행하며 전파하는데 일조하며 참여와 기관의 협력 활동을 통해 선취적이고 공동 대응에 대처하고자 하는 의지인것이다.


융합과 협력을 증진시켜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환경 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하는 환경개선 실천 활동이다.


dbf92a8a2059469ffeec0b406e23ff60_1713088653_7722.jpg
 


약칭)환경총의 이종현 회장은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환경 보호 활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사회 전반에 걸친 환경 의식을 높이고자 한다.  

단순한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환경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사회적 융합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하는것이다. 


개인은 재활용과 에너지 절약 등의 실천을 통해 환경 보호에 기여해야 하며, 기업은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자원 보존과 탄소 배출 감소에 노력해야 한다. 


또한, 정부는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고 촉진하기 위한 제도적 정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러한 노력은 단일 주체의 노력이 아닌 개인, 기업, 정부의 협력이 필요하며, 이에 대한 인식이 전체적으로 높아져야 한다고 피력하며, 이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모색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되는 환경 보호의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필수적인 조건으로 인식된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