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이서영 행복한가족만들기운동본부 회장,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결혼출산발전최고대상 영광 얻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2-06 11:18 조회1,102회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이서영 행복한가족만들기운동본부 회장이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결혼출산발전최고대상’의 영광을 얻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서영 행복한가족만들기운동본부 회장은 그동안 '행복한 가족 만들기 세미나'를 통해 결혼과 출산 문화를 장려해 지역과 나라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서영 회장은 저출산으로 인해 인구절벽이 다가오고 있다젊은 청년들이 사회의 힘든 상황으로 결혼과 출산을 모두 포기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이라고 걱정했다.

 

이어 행복한가족만들기운동본부는 이러한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지 연구하고 계몽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회장은 수상소감에서 전국기자협회에서 상을 주신 것은 제 사명을 더욱 잘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앞으로도 건강한 결혼과 출산을 알리기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서영 회장은 지난 2018년 '글로벌 경제문화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